배우 이시영이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로 꼽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TMI뉴스'에 따르면, '이시영 남편' 조승현은 다수 외식 프렌차이즈를 성공시킨 사업가다. '리틀 백종원'이란 별명이 있을 정도다.
조승현은 현재 청담동에 위치한 루프탑 바, 한우 고기 전문점, 돼지고기 식당을 운영 중이다. 이 외식 사업의 연매출은 약 25억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이시영 남편의 재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net 'TMI뉴스'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베스트 14'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외식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한 이시영 부부는 12위에 올랐다. 전현무는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은 20대에 사업을 시작해 여러 프랜차이즈를 성공시킨 사업가"라며 "이 때문에 '리틀 백종원'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고 소개했다.
현재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은 청담동 루프탑 바와 한우고기 전문점, 이시영 단골이라는 돼지고기 식당까지 운영 중이라고.
두 사람은 성수동에 보유했던 꼬마빌딩을 나란히 매각해 시세차익 40억7500만원을 올렸으며, 약 25억 상당의 삼성동 B아파트에 신혼집을 마련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배우 이시영과 남편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니 흐뭇해지는 것 같다.
2021.06.24 - [분류 전체보기] - 영훈 캐스팅 원더우먼 출연! 누구와? (역할, 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