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무슨일?

채원 법적대응, 놀라운 진짜 이유

by 교앵쓰 2021. 6. 19.

에이프릴 채원이 이현주 사과문에 법적대응 입장글을 올리며 입장을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에이프릴도, 이현주도 모두가 아팠던 사실. 아직도 서로를 오해하고 있는 양측. 이현주는 손을 내밀었지만 또 한 번 오해받고 마는 걸까요?

18일 에이프릴 채원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다시 게재하며 "오늘 게시된 현주의 인스타그램 입장문을 보시고 팬분들께서 혹시 모를 오해와 걱정을 하시기 전에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채원은 "어제 저의 입장문이 게시된 후 마치 제가 잘못했으면서도 잘못을 인정하고 있지 않다는 취지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라며 "
다시 한 번 명확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현주에게 잘못된 일을 한 적도, 용서받아야 하는 실수를 한 적도 없습니다"라고 분명히 했다고 하네요.


이어 채원은 화가 난 듯 "저는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매니저와 연애를 해서 왕따를 입막음 시킨 가해자가 되었고, 이러한 허위사실은 마치 진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이라고 억울해 했습니다.


또 17일 게시됐던 채원의 입장글 중 날짜 부분은 불찰일 뿐이었다며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는데요. 그러나 당시 입장글 중 단 하나의 거짓도 없었다고 강조했죠.


특히 채원은 "저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서 사진, 증인들의 진술서 등 관련 증거 등을 확보 중인데 이러한 증거들은 수사기관에 우선적으로 제출되어야 하고, 증인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일단은 섣부르게 공개하지 못하는 점 이해해주세요"라며 법적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채원은 "항상 믿고 기다려주시는 감사한 팬 분들께 사실로 보답하겠다"며 글을 맺었다고 합니다.

앞서 이현주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은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비난이나 악플이 당사자에게 고통스럽고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서요"라고 이해의 마음을 내비쳤는데요.


그러면서 "전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만, 최근 상황을 보면 몸과 마음이 아팠던 시간이 생각나서 걱정되는 마음이 먼저 듭니다. 저는 제가 받았던 고통을 누군가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라고 자신은 아팠으나 다른 이들은 아프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죠.


또한 "누구나 잘못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면 용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멤버들이나 지인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려 봅니다"라고 오히려 에이프릴 멤버들을 위해 부탁도 했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에이프릴 멤버들도, 이현주도 상처를 받았는데요. 

 

같은 그룹이었던 멤버들끼리 법적 대응까지 하겠다고 거론되고 있는 것이 놀랍고 너무도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2021.06.19 - [지금 무슨일?] - 한예슬 법적대응에 김용호 추가 폭로?

 

한예슬 법적대응에 김용호 추가 폭로?

배우 한예슬이 루머와 논란에 법적대응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18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예슬에 대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강경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

coolhoonnam.tistory.com


에이프릴 채원 법적대응 관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프릴 채원입니다.

오늘 게시된 현주의 인스타그램 입장문을 보시고 팬분들께서 혹시 모를 오해와 걱정을 하시기 전에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저의 입장문이 게시된 후 마치 제가 잘못했으면서도 잘못을 인정하고 있지 않다는 취지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다시 한 번 명확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현주에게 잘못된 일을 한 적도, 용서받아야 하는 실수를 한 적도 없습니다.

저는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매니저와 연애를 해서 왕따를 입막음 시킨 가해자가 되었고, 이러한 허위사실은 마치 진실인 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어제 제가 작성한 입장문 중 날짜 기재에 대한 부분은 한 번 더 꼼꼼히 확인하지 않았던 저의 불찰입니다. 죄송합니다. 참다 참다 억울한 마음에 급하게 올리게 됐는데, 혼란을 드리게 돼서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어제 입장문 중 단 하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서 사진, 증인들의 진술서 등 관련 증거 등을 확보 중인데, 이러한 증거들은 수사기관에 우선적으로 제출되어야 하고, 증인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일단은 섣부르게 공개하지 못하는 점 이해해주세요.

항상 믿고 기다려주시는 감사한 팬 분들께 사실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