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무슨일?

신성록 하차 소감 집사부일체 아쉬운 이유

by 교앵쓰 2021. 6. 20.

배우 신성록이 SBS ‘집사부일체’ 하차 심경을 전했습니다.


신성록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행복했다 ‘집사부일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신성록은 차은우, 김동현, 이승기, 양세형과 함께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끄네요.


신성록은 차은우와 함께 20일 방송을 끝으로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합니다. 제작진 측은 지난 10일 “신중한 논의 끝에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두 멤버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며 하차 소식을 전했죠.


이들의 후임은 미정인데요. 제작진 측은 “게스트 출연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차은우 신성록이 '집사부일체'와 이별하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죠.

20일 방송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차은우와 신성록이 마지막으로 함께하는 다섯 멤버의 추억여행이 공개됐는데요. 이장희 사부를 만난 울릉도에서 작별을 고하는 다섯 남자의 마지막 여행이 펼쳐졌습니다.

양세형은 "오늘 멀미약을 잘못 먹어서 몸이 힘들어서기도 했지만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하루였다. 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까 텐션이 올라가지 않았다"고 차은우 신성록과의 이별을 아쉬워했다고 해요.


신성록은 "난 여러 사부님 만난 것도 좋았는데 너네들과 어울려서 일한 것도 좋고 일 안할때도 연락하면서 우리만의 끈끈함을 느껴 좋았다. 서로 정말 바쁜데도 응원해주고 한 팀처럼 밀고 나가주는거 있어서 좋았고 위로가 됐다"고 화답했다고 합니다.

차은우는 "아스트로 컴백했잖아요. 형들이랑 하니까 형들의 향기가 난다고 한다. 그걸 들었을 때 오~ 하고 뭐가 딱 가슴에 왔다. 녹화할 때 형들 만나야지하는 생각으로 온다"고 말했다고 해요.


이승기는 "오늘 다 같이 자는게 마지막이네"라고 아쉬워했고 멤버들은 "졸업여행이 울릉도라서 낭만있다. 기억에도 많이 남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신성록과 차은우 씨가 집사부일체에서 하차하는 것은 단순히 프로그램을 넘어서 멤버들의 우정이 있기에 더욱 아쉬운 것 같습니다.

 

2021.06.20 - [지금 무슨일?] - 세븐틴 활동연기 오히려 다행인 이유

 

세븐틴 활동연기 오히려 다행인 이유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활동이 연기된다고 합니다. 아이돌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팬카페를 통해 "세븐틴 미니 8집 활동이

coolhoonn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