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무슨일?

정찬성 판정승 소감 기대되는 이유

by 교앵쓰 2021. 6. 20.

정찬성이 승리 소감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20일 정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정찬성은 "유에프시에 첫 판정승이라 그런지 기분이 이상하고.. 보너스를 못받으니까 또 이상하고.. 그래도 승우가 받아서 정말 다행이고 기쁩니다."라며 "같이 이기고 가자는 약속을 서로 지킬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많이 배웁니다. 정말 많이 배웁니다. 또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고 있고 더 많이 배울게요.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함니다. 큰 힘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격투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고 해요.


이에 누리꾼들은 "전설이다 진짜", "경기 운영 미쳤네요", "화끈한 승리 나이스",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몸 건강부터 챙기기"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격투기 선수 정찬성 씨는 20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엔터프라이즈 UFC 에이팩스에서 열린 UFC 온 ESPN 25 메인이벤트 페더급 경기에 출전한 정찬성은 댄 이게를 5라운드 종료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48-47 49-46 49-46)으로 승리했죠.

경기 후 정찬성은 "재미있는 시합만 하는 선수라는 인식을 깨고 싶었다. 챔피언이 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선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타격과 레슬링, 주짓수 모두 실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피니시를 원했지만 어쨋든 실력을 보여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고 해요.


이어 정찬성은 "이제 페더급 넘버4가 아닌 넘버3이 됐다. 이번 경기에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로서 경기 전 UFC 페더급 4위였던 정찬성은 다시 한 번 페더급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인데요.

2019년 2연승 후 지난해 10월 타이틀 도전권을 앞둔 브라이언 오르테가(30. 미국)와의 경기에서 판정승으로 패하며 눈앞에서 도전권을 놓친 정찬성 씨였는데, 이후 8개월 만에 케이지로 돌아온 정찬성은 이게를 확실히 제압하면서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을 갖췄음을 스스로 증명해 냈다고 할 수 있죠.

앞으로 타이틀 쟁취를 위한 정찬성 씨의 시합을 기대해봐도 되는 것 같습니다.

 

2021.06.20 - [지금 무슨일?] - 세븐틴 활동연기 오히려 다행인 이유

 

세븐틴 활동연기 오히려 다행인 이유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활동이 연기된다고 합니다. 아이돌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팬카페를 통해 "세븐틴 미니 8집 활동이

coolhoonn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