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무슨일?

박서준 캡틴마블2 확정되지 않는 진짜 이유?

by 교앵쓰 2021. 6. 15.

배우 박서준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마블2'에 합류할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5일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는 '캡틴 마블2' 출연한다는 보도에 대해 확인불가라는 입장을 내놨다.

이날 스타뉴스는 박서준이 '캡틴마블2' 출연에 대한 내부 검토를 마쳤으며 올 하반기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박서준이 출연한다는 영화 캡틴마블2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프랜차이즈 작품인 '캡틴마블'은 2019년 개봉했다. 개봉 당시 국내에서 58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브리 라슨과 사무엘 L 잭슨이 주연을 맡은 '캡틴 마블'은 최강 여전사 캡틴 마블의 활약상을 담은 작품이다.

'캡틴 마블2'는 전편에 이어 브리 라슨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니아 다코스타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박서준이 '캡틴마블2'에서 맡을 캐릭터와 비중은 알려진 바 없다. 박서준은 현재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박서준의 소속사는 아직 노코멘트?

배우 박서준이 영화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시리즈인 '더 마블스'로 할리우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5일 <더팩트>에 박서준의 '캡틴마블2' 출연과 관련해 "지금은 드릴 말씀이 없다"며 노코멘트로 일관했다.

앞서 연예매체 스타뉴스는 박서준이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캡틴 마블' 두 번째 시리즈의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박서준은 현재 출연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촬영이 끝난 후 오는 하반기쯤 미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서준의 '더 마블스' 출연이 사실이라면, 박서준은 이 영화를 계기로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다. 다만 소속사가 출연 여부에 관해 조심스러운 입장인 만큼 단정짓기는 이르다.

 

박서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마블 감독?

'더 마블스'는 영화 '캡틴 마블'의 속편으로, 2022년 11월 11일 개봉을 목표로 한다. '캡틴 마블'과 마찬가지로 브리 라슨이 캡틴마블 역에 출연하며, 또 다른 히어로 스펙트럼과 미즈마블도 새롭게 합류한다.

작품의 연출은 마블 최초 흑인 여성 감독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맡는다. 특히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앞서 자신의 SNS에 "드라마 남자친구"라며 박서준의 사진을 게재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박서준의 마블 합류설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해당 보도가 현실이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배우들의 마블 진출?

박서준이 수현과 마동석에 이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될까.

15일 한 매체는 박서준이 디즈니·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영화인 '캡틴마블2'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이 같은 보도 이후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스포츠조선에 "노코멘트"라며 "현재 전할 수 있는 입장이 없다"며 애매한 답변을 내놨다.

마블 스튜디오는 배우 캐스팅과 관련, 계약과 관련된 모든 세부 조항에 대한 조율이 완료되고 캐스팅 발표 시점이 정해지기 전 캐스팅에 관해 철저히 비밀에 부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디즈니·마블 측의 공식 발표 이전까지는 스튜디오는 물론 배우 측에서도 어떠한 입장도 밝힐 수 없는 것. 앞서 매체를 통해 마동석의 마블 영화 '이터널스' 캐스팅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에도 마블의 공식 발표 이전까지 마동석 측은 해당 캐스팅에 대한 언급을 피해온 바 있다.

 

한국배우들의 기대작 출연에 박서준도?

만약 박서준이 '캡틴마블2'의 출연이 확정된다면, 박서준은 할리우드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 영화 역사상 가장 큰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되는 세 번째 한국 배우가 된다. 수현이 2015년 개봉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닥터 조 역을 맡았고 마동석이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올해 최대 기대작인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는다.


박서준은 지난해 칸 영화제는 물론 골든글로브 및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전 세계 영화시상식을 휩쓴 영화 '기생충'에 특별 출연해 전 세계 영화인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주연작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성공으로 해외 인지도를 더욱 높인 바 있다.

한편, '캡틴마블2'는 2019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11억30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던 MCU의 솔로 무비 '캡틴 마블'의 두번째 시리즈로 제목은 '더 마블스'로 확정됐다. 두번째 시리즈 역시 브리 라슨이 타이틀롤로 나서며 티요나 패리스와 이만 벨라니의 출연 또한 확정됐다. '겟아웃'의 조던 필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됐던 동명의 레전드 호러 영화 '캔디맨'(개봉 예정)의 리부트작의 연출자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마블 영화 최초 흑인 여성 감독으로 메가폰을 잡는다. 디즈니+ '완다비전'의 메간 맥도넬이 갱을 맡았다. 2022년 11월 11일 개봉 계획이다.

 

2021.06.15 - [지금 무슨일?] - 정준하 가수데뷔, MC민지로 다시 돌아온 정준하

 

정준하 가수데뷔, MC민지로 다시 돌아온 정준하

방송인 정준하가 'MC' 민지로 변신,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15일 정준하 인스타그램에는 MC 민지 새 싱글 'I SAY WOO! (아이 세이 우!)'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MC 민지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coolhoonnam.tistory.com

2021.06.15 - [지금 무슨일?] - 고경표 특별출연 장기용의 라이벌?

 

고경표 특별출연 장기용의 라이벌?

배우 고경표가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특별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경표가 산신으로?! 15일 '간 떨어지는 동거' 측은 오는 7회 고경표가 산신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는데요!. 고

coolhoonn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