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무슨일?

이수혁 새프로필, 우월한 외모 소속사 나이 키

by 교앵쓰 2021. 6. 16.

이수혁 새 프로필 공개

배우 이수혁의 감각적인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이수혁 새프로필 공개

 

15일 YG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콘텐츠 채널 YG STAGE를 통해 배우 이수혁의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혁은 앞머리를 내린 내추럴한 느낌부터 특유의 짙은 매력이 더해진 비주얼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냈다.

또 그는 블랙 티셔츠나 재킷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는가 하면, 컬러 슈트나 다채로운 조명을 이용해 독특한 무드를 만들어냈다. 한층 깊어진 눈빛 역시 단번에 시선을 붙잡았다.

 

최근 이수혁 필모그래피


최근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와 영화 ‘파이프라인’을 통해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선보인 이수혁. 자신만의 판타지적인 이미지를 극대화 시킨 역할들은 물론,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얼굴들을 하나씩 선보이며 점점 연기의 스펙트럼을 확장 해나가고 있다.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한 이수혁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이수혁이 신도현에게 고백했다.

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2회에서는 차주익(이수혁 분)이 나지나(신도현)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혁 드라마 행보


이날 차주익은 나지나의 소설을 읽었고, 자신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았다. 차주익은 나지나를 찾아갔고, "연재 막혔죠"라며 물었다.

나지나는 "무슨 상관인데요. 일 때문에 마주칠 일도 없을 거라며. 그거 본인 입으로 말한 건데"라며 툴툴거렸고, 차주익은 "그러게. 자꾸 내 말을 내가 어기게 되네. 그러니까 왜 신경 쓰이게 해요?"라며 발끈했다.

나지나는 "지금 내 탓하는 거예요? 왜요? 나 때문에?"라며 화를 냈고, 차주익은 "아니. 책임감은 내가 느껴서. 나 때문에 연재 막힌 것 같으니까. 그 주인공 나잖아. 내가 볼 것도 알았잖아"라며 밝혔다.

이후 차주익은 나지나의 집으로 향했다. 이때 차주익은 "나 좋아해요? 분명하게 대답해 줬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내가 분명하게 처신할 수 있으니까. 뺏을지"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나지나는 "잊을지?"라며 쏘아붙였고, 차주익은 "아니 혼자 사랑할지"라며 고백했다. 차주익은 "생각할 시간 필요하겠죠. 다음 편에는 그 남자랑 그렇게 헤어지고 9년 만에 다시 만난 거 써요"라며 자리를 떠났다.

 

이수혁 프로필

 

한편 이수혁은 키 184cm에 1988년생 남자배우이다.

 

2021.06.14 - [지금 무슨일?] - 한예슬 과거 원진부회장 남친

 

한예슬 과거 원진부회장 남친

배우 한예슬을 향한 저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4일 한예슬의 과거를 안다는 제보자의 녹취 음성이 대중의 이목을 끌고있는데요. 김용포 한예슬 폭로 전날 연예부 기자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coolhoonn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