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사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반드시 필요한 능력 #유체이탈 #잠자고있지만 잠자고 있지 않다 #유체이탈이 위험한 이유 #유체이탈자

by 교앵쓰 2021. 4. 27.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영혼'이란 걸 믿으시나요?

 

종교적인 이유이든, 아니면 다른 어떤 개인적인 이유로 영혼의 존재를 믿는다면,

 

그것은 즉 영혼이란 육체와 구분되는 존재라는 걸 믿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인간은 영혼도, 육체도 아닌 그 두 존재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만약 인간이 영혼이 없이 육체만 있다면 빈 껍데기에 불과하고, 육체가 없이 영혼만 돌아다닌다면 현실세계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한낮 유령에 불과할 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주 가끔 인간의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는데요!

 

대체 어떤 현상인지 알아볼까요?


#1. 유체이탈이란?    

 

'유체이탈'이란 말 그대로 '영혼'과 '육체'의 분리,

 

더욱 구체적으로는 영혼이 육체로부터 이탈하는 현상을 가리킵니다!

육체로부터 이탈하려는 영혼

이 유체이탈 현상은 그냥 길을 걸어가다가 발생하는 현상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길을 걸어가다가 영혼이 육체로부터 빠져나가면 조금 위험해질 수도 있을테니까 말이죠..

 

유체이탈 현상은 보통 인간이 잠을 자고 있을 때, 영혼이 육체로부터 수평으로 떠오르면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2. 유체이탈 현상이 발생하면..   

 

잠을 자는 상황에서 유체이탈 현상이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요?

 

인간의 정신은 영혼에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의 의식 또한 영혼과 함께 육체로부터 빠져나와 영혼에 머물게 됩니다!

이는 즉, 유체이탈을 통해서 영혼이 육체로부터 빠져나오면 우리 자신이 마치 거울을 보듯 우리의 잠 자고 있는 육체를 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한 영혼은 현실 세계의 물리적인 법칙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영혼 상태에 있는 우리는 벽에 가로막히지 않고 지나갈 수도 있고, 하늘을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유체이탈 상태로 하늘을 날아다니며 여행을 떠나면 재미있을 거 같지 않나요?


#3. 유체이탈 시 주의사항    

 

영혼 상태가 되서 하늘을 날아다니며 세상을 여행한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지만,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유체이탈을 통해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었다면, 

여러분의 영혼이 육체로부터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주변에 가까이 있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자칫 잘못하다간 여러분의 영혼이 육체를 영영 잃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이 세상은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수많은 영혼들로 가득차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갈 곳 없는 영혼들은 주인 없는 육체를 찾아서 영원히 떠돌아 다니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유체이탈을 통해 영혼 상태로 들어간 후 여러분의 영혼이 육체로부터 너무 멀어지면, 

 

다른 갈 곳 없는, 즉 육체가 없는 영혼들이 여러분의 육체 안에 영혼이 없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여러분의 육체 안으로 들어가서 여러분인 척 하며 살아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영혼, 즉 여러분 자신은 세상의 다른 수많은 영혼들과 같이 주인 없는 육체를 찾아 떠돌아야 한다는 걸 의미하죠!

 

이런 끔찍한 일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죠?

 

육체를 잃는 것도 무서운 일이지만, 자신과 똑같은 모습을 한 존재가 나인 척 행세하며 내가 아는 사람들과 살아간다면 그 모습을 지켜보는 건 정말 상상도 못할 정도로 소름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